청주 산남동 진원소우 방문기

2023. 7. 17. 12:43일상

반응형

 

청주 진원소우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계절학기 종강하고 친구랑 소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ㅎ
이날 비가 와서 가게 외부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ㅜㅜ

바로 고기사진 들어갑니다!

요건 모둠 입니다. 원래는 이베리코 목살이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져서 정말 아쉬워요 ㅠㅠ


숯불세기는 조금 강해서 금방 익어요 ㅋㅋㅋㅋ (한눈에 봐도 오버쿡 된거 보이시죠...)
고기굽는사람은 힘듭니다 ㅜㅜ
그러니까 허겁지겁 먼저 먹어주고 친구 고기구워 줍시다!

이건 갈비살입니다. 소금이 살짝 쳐저있네요
살짝 질기지만,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이건 양념갈비입니다.
엄... 이것은 비추..^^ 간이 너무 세고 질겨요ㅠㅠ 굽기도 힘들고요..

토시살입니다. 부채살 시키려다가 친구가 부채살 싸다고 토시살 시켰어요(난 부채살 좋은데,,, 부채살도 맛있습니다.)
토시살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샐러드바에 감자샐러드랑 고구마 샐러드 있는데 이렇게 꼭 먹어보세요!
배불러도 무한으로 들어갑니다ㅋㅋㅋㅋ


무한리필 고기집에가면 평 안좋은집들은 해동을 이상하게(?)시켜서 육즙도없고
심한곳은 꽁꽁 언채로 주는 경우도있습니다.
사진만 봐도 이곳은 그런일은 없으니 1인25,000원 가격에
충분히 즐겁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기 영수증 들고가면 바로 위에있는 카페에서 10%할인받을수 있으니 참고하세용!













#진원소우#산남동진원소우#산남동소고기무한리필#청주소고기무한리필#청주맛집#산남동맛집#산남동고기뷔페

반응형